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투자/부동산 투자 컬럼 벤치마킹

부자의 기준과 미래의 나와 만나는 것.

by 빠이거 2021. 10. 30.
728x90

 

 

 

 

부자가 되려면 미래의 나와 만나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 

 

미래에 어떤 사람이 되어 있는지.. 상상해 보는것이 그 미래의 내가 되기 위한 길을 알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그리고 그런 행위를 통해 나만의 부자의 기준을 만들어야 한다. 

 

나에게 부자의 기준이란 

 

시간을 온전히 내편으로 만들어서 쓸 수 있는 사람 이다.




나의 미래의 나는 2단계로 나뉘어 달성하게 될 것이다.

 

-. 부자의 1단계

▶나의 노력 없이 현상유지가 되는 시스템을 확보하는 것. 

 

-. 부자의 2단계

▶ 내가 쓰는 돈보다 시스템이 벌어주는 돈이 더 크도록 파이프라인을 확장 하는 것. 

 

 

이를 위해서는 

 

내가 투자한 물건이 나의 자산에 어떤 역할을 할 것인지 , 전체 시스템에 어떤 영향을 줄 것인지 고려하며

투자 해야 한다.

 

투자시 이런 고려사항들이  향후 부자가 되기위한 뼈대를 만들어 줄 것이다. 

 

오늘은 자기 전에 노트북과 휴대폰을 덮어 놓고 미래의 나를 만나봐야 겟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