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투자

Ripple Coin의 미래

by 빠이거 2018. 1. 6.
728x90

두번째로 큰 암호화 전류 리플이 자체적으로 앞서 나갔을 수 있습니다.


1990년대 후반부터 인터넷 주식을 다룬 카나코드 저니티의 마이클 그레이엄 씨는 "분명히 리플 생태계는 XRP이 어디에 있는지를 입증하기 위해 훨씬 더 커져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어느 회사가 XRP를 사용하고 있냐는 질문에 리플 대변인은 컬릭스라고 하는 은행이 미국과 멕시코 중에서 거래를 시작한 첫번째 금융 기관이라는 10월의 발표만 가리켰다. 다른 회사들은 이름이 지어지지 않았다.
그러나 Ripple은 목요일에 트위터를 통해 상위 5개의 해외 송금 회사 중 3개가 2018년에 결제 흐름에 XRP를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Ripple은 공식적으로 샌 프란시스코에 금융 기관을 위한 결제 네트워크를 개발하고 있는 5살짜리 창업자의 이름이다. XRP는 참가자들이 거래에 사용할 수 있는 동전의 명칭이다. 그 회사는 지난 10월 100개가 넘는 금융 기관들이 어떤 식으로든 네트워크를 사용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여기에는 도쿄 미쓰비시 UF, Minjhuo, CreditAgricole, 북유럽 은행 SEB등이 포함 되었다.


Ripple은 11월에 AmericanFXExpressInternationalPaymender 와 Santander가 Ripple의 네트워크를 이용해 미국과 영국 사이의 국경 간 지불 방식을 테스트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니케이의 보고에 따르면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은행들은 결국 XRP로 돈을 보낼 것이다.

1990년대 후반부터 인터넷 주식을 다룬 카나코드 저니티의 마이클 그레이엄 씨는 "분명히 리플 생태계는 XRP이 어디에 있는지를 입증하기 위해 훨씬 더 커져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XRP의 용도가 상당히 분명하게 파악할 수 있어 다른 암호화 제품과 차별화된다."

어느 회사가 XRP를 사용하고 있냐는 질문에 리플렉스 은행은 컬릭스라고 불리는 은행이 이 경우에서 미국과 멕시코의 거래를 위해 XRP를 최초로 사용한 금융 기관이라고 말했다. 다른 회사들은 이름이 지어지지 않았다. 컬릭스 사는 자사의 웹 사이트에 따르면 멕시코, 미국, 홍콩에 본사를 두고 있다.

Ripple대표는 CNBC발표에서 은행이 XRP를 기본적인 디지털 자산으로 사용할 필요는 없지만 저렴한 온 디맨드 방식의 저렴한 자금을 조달하는 데 있어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코인베이스에 따르면 시가 총액 기준으로 가장 큰 디지털 통화인 비트 코인은 올해 25퍼센트가 넘는 17,000불로 지난 12개월 동안 1500퍼센트가 늘어났다고 한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코인마켓 캡에 따르면 XRP는 지난 해 3만 5천달러에서 2억 3천만달러로 올랐고 목요일 사상 최고인 3.84달러에 달했다고 한다. 이 동전은 시가 총액 기준으로 두번째로 큰 것이지만 미국의 주요 디지털 통화 시장인 코인 베이스가 XRP거래를 시작할 거라는 루머에 등을 돌리고 나서 금요일 3달러 가까이 거래에 떨어졌다.

" 많은 소매 투자자들이 XRP에 투자하게 될 것으로 생각하고 있는데, 그들은 주식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것 같다."라고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이자 블로그 분석가인 DanCispochain이 말했다.

"저는 XRP자체가 은행에서 사용하지 못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라고 시오톨리가 전했습니다.

그러나 Ripple은 목요일에 트위터를 통해 상위 5개의 해외 송금 회사 중 3개가 2018년에 결제 흐름에 XRP를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금까지 등장한 비트 코인의 다른 대안들과 마찬가지로 XRP는 블록용 가솔린 기술을 9년 전에 처음으로 적용한 바이오 코인에 비해 속도가 훨씬 빠르다. Ripple의 웹 사이트에 따르면, Bitcoin의 거래는 2분 이상의 시간으로 해결되고 XRP이 약 4초 정도 걸리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이 모든 것은 며칠이 걸릴 수도 있는 기존 시스템보다 더 빠릅니다. 그러나 트랜스 페이저 와이스와 같은 핵심 벤처 기업들은 이미 소비자들로 하여금 대부분의 전통적인 수단보다 더 빨리 그리고 더 싸게 해외로 돈을 보낼 수 있게 한다. 11월 보고서에서, 번스타인의 선임 연구 분석가 리사 엘리스는 해외로 송금하기 위해 비트 코인을 사용하는 것이 트랜스퍼웨이스를 사용하는 것보다 거의 10배나 더 비싸고, 또한 약간 더 느리다고 말했다.

하지만 CNBC는 바이코인이 구매자와 판매자 둘 다 디지털 통화를 보유하고 있을 때 학교 등록금과 같은 값 비싼 물건들에 유용하다는 것을 밝혔다.

"우리 모두가 기억해야 할 것 중 하나는 장기적으로 토큰의 가치가 토큰의 유용성에 의해 결정될 것이라는 점입니다."라고 12월 27일에 LippleCEO인 BradeGarlinghouse는 CNBC의 광고에서 말했습니다.

XRP는 아직 실제 사용 용도로는 많이 부족하지만, 역시 비트 코인도 아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