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투자

2018 비트코인,알트코인 가치 전망 및 외국 상황 : 더 많은 잠재적 위기가 이중적 반사이익으로 작용할 것 예상

by 빠이거 2018. 1. 4.
728x90



크리스마스 일주일 전에, 아무도 들어 본 적이 없는 무작위적인 암호 보안에 관한 헤드 라인이 베스트 셀러인 리플레 코인을 사는 아시아인들의 미칠 듯이 날뜀보다 더 많이 읽힌다. 당시 리플은 약 1달러의 가치가 있었다. 오늘날 그것은 2.45달러의 가치가 있다.

올해는 더 많은 알려지지 않은 암호 보안이 가치가 두배로 오르는 해가 될 것이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네배의 가치를 가지게 될지는 아무도 예측할 수 없다.

물론, 이 새로운 동전들 중 많은 동전들이 시장에서 사라질 것이다. 그들의 가슴 속에 있는 암호 사용 열풍은 스테로이드에 대한 시작 열풍과 같다. 새롭게 생겨난 기업들은 그들 자신의 디지털 화폐를 발행하면서, 투자 의사를 전혀 발견하지 못한 채, 벤처 캐피털 세계를 돌고 있다. 뱀 기름 있어? 문제없어! 아시아의 누군가는 가치 있는 두개의 병을 가져갈 것이다.

초기 동전 제공을 준비하는 것이 싸지 않고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선불 천사가 필요한 반면, ICO시장은 6개월에 한번씩 있었던 암호화 기기를 650억달러가 넘게 하는 시장으로 바꾸었습니다. 이 통화들은 아무도 들어 본 적이 없고, 이해할 수 없으며, 실제로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회사들과 관련이 있다.


투자 수단으로, 암호화는 포커 칩의 시장 버전이다. 80년대의 정크 본드의 제왕들이 미쳤다고 생각한다면...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그 암호 보안 거품은 수천명의 정신 나간 투자자들을 웃게 만들어 은행까지 가게 한다. 말 그대로

만약에 리플 코인이 가치가 두배가 되었다면 다른 동전들도 두배가 될 확률이 얼마나 될까요? 사실, 매우 높은 곳이죠. 그러한 가능성 때문에 투자자들이 더 낮은 가격의 동전을 가지고 시장을 내려다보고 있다. 그저 너무 많은 긍정적인 점들이 있을 뿐이고, 어느 누구도 그들이 얼마나 많은 돈을 잃었는지를 언론에 말하기 위해 기꺼이 나서지 않았다. 세상은 그들의 새로운 사업에서 모든 돈을 잃었거나, 주식 시장의 붕괴나 금융 사기로 인해 그들의 절반의 생명을 잃은 사람들로 가득하다. 하지만 우리는 아직, 큰 도박으로 무일푼이 된 사람을 본 적이 없다.

 

2018년 1월초. 빨간 색으로 출발한 동전은 상위 20개의 동전 중 3개뿐이었다. 트론이나 중국의 NEO와 같은 신생 업체들이 발행한 잘 알려 지지 않은 동전이 화요일 아침 현재 30%이상 올랐다.

트론은 6센트의 가치밖에 없다. 중국 블록 체인이 거래하는 플랫폼인 이더리움 라이벌 NEO는 1개 주화에 약 100달러를 받고 있다.

3년 전에, 한번의 큰 돈은 15달러였다. 이제 15,000달러가 넘는 가치가 있어요. 만약 한 NEO가 2012년부터 Bitcoin처럼 2021년에 3,000%더 높은 가치를 낸다면,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도박만큼 가치가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100달러를 잃었다고 해서 그 누구도 빈민가에 들어가진 않는다.


브라질 최대 석유 회사인 페트로브라스에 속해 있는 FSO는 시가 총액 면에서 가장 큰 다국적 기업 중 하나이다. RippleNet블록 체인이 일본 61개 은행과 한국의 2개 은행에 의해 테스트 받고 있는 기술 회사인 Ripple코인은 전 세계적으로 고가의 최고급 휘발유 및 부동산을 보유하는 회사보다 150억달러 규모가 크다. (MAUROPIMENTEL/AFP 4Getty이미지로 사진 촬영)

블록/칩/전류 증축의 조기 진입자인 Ethereum은 러시아 태생의 기술 천재 VitalikButerin에 의해 만들어졌다. 그는 이제 백만장자가 되었다.

또 다른 러시아인 파블로프 두로프는 현재 두바이에 거주하고 있는데, 올해 암호화 업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메시징 서비스 인 텔레그램을 위한 동전을 발행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Durov는 지금 논평 요청에 대해 답장을 보내지 않았다.

Durov와 같은 사람은 그를 둘러보고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번 돈을 보기만 하면 된다.


파벨 듀로프는 현재의 벤처 기업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메시징 앱인 텔레그램의 배후에 있는 발명품입니다. 암호화 세계에 대한 가상의 냉수기 소문에 따르면, 텔레그램은 10억달러의 초기 동전으로 자신들의 디지털 통화를 계획하고 있다.

 

지난 24시간 동안 거의 30억달러 상당의 이더리움 동전이 교환기 사이에서 교환되었다. 시가 총액이 841 억 2천만달러에 달했다는 것은 러시아의 개발된 블록 체인이 실제로 60년 넘는 세월 동안 석유와 천연 가스를 생산해 온 브라질 국영 석유 회사인 페트로브라스보다 약 150억달러의 가치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더 이상 실현 가능한 비교가 아니다. 비트 코인과 리플은 페트로브라스보다 더 가치가 있다. Bitcoin의 시가 총액은 Chevron의 시가 총액과 맞먹는다. Ripple의 시장 모자는 골드만 삭스에 단지 부끄럽다.

모스크바의 폴리노임 전자화폐 캐피탈의 펀드 매니저인 알렉시 이바노프는 알려지지 않은 이더리움 경쟁자인 카르다노 전자화폐가 올해 두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2017년 말 ICO이후 500%이상 성장했습니다. 한개의 동전은 단지 0.77달러에 팔린다.

"카다노가 일단 규제된 플랫폼에 추가되면, 그것은 두배가 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한다. 그 블록 체인 기반 시설 회사가 디지털 거래를 검증하기 위해 소위 말하는 "지분 증명서"코딩을 아직도 하고 있기 때문에 그 동전의 부피는 거의 아무것도 아니다.

이더리움은 현재 병목 현상을 제거하는 것을 돕기 위해 자체 시스템의 문제점들을 해결하고 있다. 이바노프는 그래서 화요일에 그 동전이 17% 오른 것이라고 생각한다.

러시아는 바이츠 증권과 거래소를 통해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현지인 전문 리서치 투자 그룹(SpecialResearchandInvestmentGroup)을 운영하고 있는 미국 헤지 펀드 매니저 데이비드 헨 씨를 좋아한다. 그 화폐는 현재 13.21달러에 거래되고 있고 이미 10억달러 시가 총액을 기록하고 있다.

암호문/통화를 구매하는 것은 E-Trade의 주식을 고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전자 무역은 투자자와 뉴욕 증권 거래소 사이의 중개자와 같다. 암호화 분야에서 이와 비교할 만한 실체는 없습니다. 대신에, 더 크고 더 좋은 많은 교환들이 있다. 모든 통화가 동일한 디지털 통화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며, 식별 프로세스의 증거가 완료하는 데 1주일이 아니면 며칠이 걸릴 수도 있다. 사용자들이 리플 동전을 살 수 있게 해 주는 Kraken이나 Bitstamp와 같은 교환기들은 얼룩 투성이이다.

" 원한다면 거품이라고 부르세요, 하지만 실제로는 크리토쿠랑스에 가까이 가지 않을 수 있어요?"라고 런던 Thin.arkets의 시장 전략가인 NaeemAslam은 말한다. 그는 자신의 의견을 이곳 Forbes.com.에 게시했다.

전자화폐 매니아는 의심할 여지 없이 2017년의 주요 화두였습니다.

문제는 아직도 거품이 있다고 생각하면서 돈을 벌 수 있냐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의 삶에서 의미 있는 차이를 만들어 내지 못할 양을 잃을 수 있다면, 반드시 손을 떼는게 맞다.

20세에서 64세 사이의 미국인의 평균 연봉은 약 27-50달러이다.

대규모 계획에서, 암호 보안에 투자한 100달러는 어느 누구에게도 극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아주 작은 가능성을 지니고 있다. 그 보상은 의심할 여지없이 그곳에 있다. "

2018년에는, 투자자들이 특히, 새 차 값이 들지 않는 회사를 찾아 그들의 동전을 발견하는 데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