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투자

Aragon Coin Review

by 빠이거 2017. 12. 30.
728x90

 

Aragon이 뭐야?


아라곤은 Ethereum에 만들어진 분권화된 관리 플랫폼으로, 누구나 조직을 만들고 관리할 수 있게 해 준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캡 테이블 관리, 토큰 전송, 투표, 역할 할당, 급여, 자금 조달, 자금 조달 등과 같은 조직의 기본 기능을 포함하는 분산된 자율 조직(CMO)을 구축합니다. 기본적으로 아라곤은 중재를 원했다(전통적인 조직 환경 내의 중재자들을 제거).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그들의 플랫폼이 코딩하지 않은 사람들이 사용하기에 극히 쉬운 것을 목표로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참조:암호화 전류에 대한 기본 분석 가이드)


분산형 중재


이 플랫폼은 DAO통치 기간 동안 발생하는 인간 관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목적으로 분쟁을 해결하기 위한 분산된 법원 메커니즘을 특징으로 할 것이다. 두 사람의 말다툼 ANT토큰 소유자들은 중재 시스템이 준수하게 될 기본 규칙에 대해 투표를 하게 되고, 그에 따라 그 네트워크 효과를 활용하게 된다.

업그레이디어블 빌리티


bloc.hain에서 업그레이드 가능성을 위한 중심 개념은 모듈화이다. 아라곤은 다른 조직이 다른 요구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맞춤형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아라곤을 아라곤 플랫폼 위에서 추가 기능을 개발할 수 있는 모듈형 시스템으로 만들었다.

간결함


더욱 중요한 것은 아라곤의 플랫폼은 그들의 DAOS에 대해 똑똑한 계약을 생성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기술적 코딩 기술을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므로 전체 프로세스가 간소화된다. 이러한 단순화는 강력한 것이며, 기술의 대량 도입을 촉발할 가능성이 있다.

ANT토켄스 전력 회사


Bloc.hain을 보조 구성 요소로 활용하는 많은 프로젝트와 달리 아라곤은 블록 체인을 이용하여 여러분에게 매우 중요한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조직이 마이크로 레벨에서 거래를 중단하는 방법을 설명한다. 이는 효율성, 투명성 및 비용 절감 수준을 높일 뿐만 아니라 더 깊은 수준에서 이것은 이념적 목표다. (또한 읽기:초급자의 ICO투자 안내서:참여 방법)

 

ANT토큰은 토큰 소유자들에게 의결권과 접근권을 부여함으로써 아라곤 네트워크의 각 기능을 통제하는 데 사용될 것이다.
전체 공급량이 39,609,523개인데 반해, 순환 공급은 33,605,167개입니다. 아라곤은 연속 토큰 모델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 모델에서 ANT토큰은 때로 2018년에 뒤이은 ICO와 네트워크 배치로 인해 계속 주조될 것이다. 총 공급량은 A가 배치될 때까지 지속될 것이다. 그 이후로, ANG는 앞으로 통화 정책과 물가 상승률을 결정할 것이다. (더 보기:동전, 토켄스&알코인즈:뭐가 다른 거에요?)


팀.


아라곤 팀은 루이스 쿠엔데와 조르즈 이즈키에르도가 이끌고 있다. 루이스는 포브스지 30호 미만 30호와 MIT테크 리뷰에 실렸는데 이는 대단한 영예이다. 그는 블록차인 생태계에서 시간 스탬프 프로젝트인 스탬퍼리를 설립했다. 그는 에스토니아 정부, 마이크로 소프트, 텔레포니카와 같은 기업에서 일한 경험이 있다. 반면에 조르즈는 또한 기술의 천재이기도 하다.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했으며, 어린 나이에 애플 사에 의해 가장 유망한 젊은 앱 개발 업체 중 하나로 15세의 어린 나이에 장학금을 받는 것에서부터 시작해서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또한 읽기:ScamCoins식별에 대한 가이드)

아라곤 팀

아라곤은 개발자 업데이트를 시기 적절하게 하고, 그들의 타임 라인을 준수하고, 공식적인 느슨한 채널을 통해 관련 정보를 소통하는 등, 높은 수준의 전문성을 가지고 있다.

고문


고문들은 Coinfund의 공동 창업자인 제이크 브루크만과, BoostVC에 설립 파트너로 있는 BraytonWilliams, 다이 재단의 코오워를 포함한 유명한 세계적인 블록 버스터이다. 상당히 인상적인 목록이에요.

견인


아라곤의 토큰 세일은 15분 만에 2,500만달러를 올렸는데, 이것은 그들의 비전이 가지고 있는 잠재력을 보여 주는 증거이다. 2월부터, 그들의 시험장에 배치된 아라곤 조직의 숫자는 130개에서 710개로 늘어났습니다! 또한 아라곤 슬레이브 채널(PirassonSlack)은 이제 500개가 넘는 커뮤니티 멤버로 구성되며, 이 플랫폼은 Linux, MacOS, Windows및 웹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쟁자


오토 마우스:오토 노스 프로젝트는 주어진 수의 관할 구역에서 온라인으로 법적 실체를 포함합니다. 아라곤은 그 팀이 말하듯이"합법적 비이식적인 "이다. 그것은 어떤 특정 관할권에도 연결되어 있지 않고, 그들의 법적 상태와 관계 없이 기관에 의해 사용될 것이다.

 

BoardroomBooardroom:아라곤은 기업 지배 구조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 중심 기업으로, Boardroon은 정부 솔루션을 더욱 폭넓게 연구하고 있습니다.

로드 맵

 


1)초기 릴리즈:5월 ICO에 앞서 2월에 개인 알파(MACOS)를 출시하여 사용자 경험에 대한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조직의 기본적인 기능을 다룬다.

2)공개 알파:3월에 다음 달에 출시될 예정이며, 사용자 인터페이스 스타일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3)지배 구조 릴리즈:4월에 발표된 내용:ANT에코 시스템에서 다른 BCC-20토큰과의 상호 운용성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예:암호 보안 월렛 지침:MEChelet:개방

아라곤 파 지배 구조 발표

4)자금 사정:11월 12일 개봉 예정. 첫번째 Mainnet아라곤 조직이 배포된 이후로 주요 개발 업그레이드가 올해 말에 이 계약 버전을 사용할 것이다.

5)모듈형 릴리즈:API에 대한 모듈화 및 2계층 프로토콜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12월까지 출시 예정

6)업그레이드 가능한 릴리즈:Ethereumblocakhain(참조:Classicethereum과 Ethereum의 차이점)에서 업그레이드 가능성에 초점을 맞추어 2018년 2월에 출시 예정

7)네트워크 릴리즈:2018년 5월에 출시될 예정이며, 기본적인 네트워크 전반에 걸친 거버넌스, 그리고 토큰 마이닝 및 업그레이드 통합 기능을 중심으로 한 예정 릴리즈입니다.

8)재판소의 공개:아라곤 관할권 부여에 초점을 맞춘 2018년 4분기 메인 네트워크 배치



가능한 문제

 


일부 미래 구성 요소에 대한 기술적 구현(예:분산된 재정 거래 시스템)은 여전히 발견될 필요가 있으며, 전체 소스 코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또한:암호 보안 투자의 위험)

아라곤의 기술 분석

아라곤의 가격은 현재 0.0006으로 지지를 테스트하면서, 그리 잘 나가지 않고 있다. 몇주 동안 저항선을 타고 올라가던 것이, 저항 경계선이 파손된 후에, 위쪽으로 향해 출발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MAMI더미는 긍정적인 측면으로 들어가는 것처럼 보이는 반면, RSI는 중립적으로 보인다. 부피가 증가하면 아라곤의 가격이 치솟을 수 있으며, 수개월 간의 통합 후에, 다음 번 공격은 더 큰 타격이 될 수 있다.

요약

 
젊은 팀은 그들이 무엇을 만들고 있는지 뿐만 아니라 그들이 건설하고 있는 생태계의 방향에 대한 훌륭한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실용적인 비전과 통찰력은 중재 관할권을 통합하고 모듈형 플랫폼을 구축하는 아라곤의 핵심 구성 요소로 입증되었다. 그들이 그들의 개발 계획에 부응한다면, 그들이 미래에 DAO생태계를 형성할 큰 잠재력이 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