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투자

Modum Coin Reviw

by 빠이거 2017. 12. 30.
728x90


개요

 


Modum이란 블록체인 기술, 스마트 계약 및 감각 장치를 하나의 수동적인 해결책으로 통합하는 공급 체인 시스템이다. 이 통합 솔루션은 전체 공급망에 걸쳐 데이터 무결성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Modum의 국제 무역 기구는 2017년 9월 22일에 끝났다. (또한 읽기:초급자의 ICO투자 안내서:참여 방법)

적용


Modum의 초기 초점은 제약 산업 쪽으로 향할 것인데, 유럽 연합의 최근 규제 변화가 수출된 의약품들이 품질을 떨어뜨릴 수 있는 조건(특히 온도)에 노출되지 않았다는 증거를 필요로 한다. 따라서, 이것은 약용 제품을 운송하기 위해서 비싼 절차를 필요로 합니다. 좀 더 기술적인 측면에서 보면, 제약 회사들은 약을 운송하기 위해서 제3자 물류 회사를 통해서 고가의 온도 안정 트럭과 용기를 사용해야만 한다.

모뎀은 온도 센서를 의료용 출하물에 통합하여 온도를 모니터링함으로써 이러한 비용을 대폭 줄일 수 있는 첫번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모든 데이터가 Ethereumbloc.hain에 기록되어 완벽한 투명성, 책임 및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합니다. 전체 프로세스 중 어느 시점에서든 온도 편차가 발생하면 발송인/수신자에게 이상 징후를 알리는 알림이 표시됩니다. 이는 의약품 공급망을 따라 온도 변화를 감시하는 비용 효과적인 방법이다.

모뎀 분석

장기적으로 Modum의 장기 전략은 운송 중에 물리적 제품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조건을 모니터링하는 진보적 IoT기술을 사용하여 데이터 무결성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들은 습기, 빛, 가속 및 소음에서 화학적 노출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환경 변수와 필요한 특정 수준 또는 균형을 감시하는 데 관심이 있다.

이들의 고유한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번째 Modum 어드밴티지:Modum은 제약 공급 체인 공간에서 최초의 통합 솔루션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무감쇠하고 투명하며 수동적인 의료 운송과 관련된 귀중한 데이터를 추출하는 비용 효과적인 해결책이 실제로 필요하다. 모뎀의 잠재적인 목표 세그먼트는 2016년에 기록될 것으로 예상되는 2억개 출하량의 60%일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용도:

 

장기적으로, 모뎀은 온도뿐만 아니라 습도, 습기, 빛 및 기타 환경 변수를 추적하는 추가 센서를 통합하여 기술 적용 범위를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통해 Modum은 다른 산업 및 시장에서 쉽게 공급망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의 활용 Blocchhains/스마트 계약:제약 회사 내에서 Blockshain을 사용하는 것은 특히 업계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Modum의 솔루션은 의약품을 처음부터 끝까지 노출한 환경 조건을 기록하여 데이터 무결성과 불변성을 보장한다. 이 수동적인 전략은 규제 요건을 매우 쉽고 효율적으로 충족하도록 한다. 스마트 계약을 사용하는 것은 규제 및 소비자 만족도에 맞춘 품질 보증을 보장하는 감사 및 준수 기능으로 작용한다. 스마트 계약을 통해 Blockshain에서 사전 프로그래밍된 매개 변수를 파악하고 실행할 수도 있어 의약품의 품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이상 징후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토큰 시스템


모뎀 토큰은 투표권과 이익 참여 권한이 있는 이익 공유 토큰입니다. 이는 MOD토큰의 값이 회사의 인식된 값뿐만 아니라 토큰당 예상되는 수익과 직접 연결됨을 의미합니다. MOD토큰은 ERC20준수 토큰으로, 회사의 공유와 특성이 유사합니다. (또한 참조:암호 보안 지갑 가이드:MyEtheWaallet(MEW)열기

투표

 

:MOD소유자에 대한 의결권은 모뎀 팀을 위해 제3의 MOdum팀에 예탁된 MOD공급량의 30%에 관련되며, 소유자는 해당하는 특정한 목표가 확정된 성과 코인이 될 지 여부에 대해 투표합니다.
배당금 분배:MOdum의 이사회에 의해 전략적으로 설정되는 Modum사업의 재정적 성과로부터 국방부 소유자들은 이익을 얻게 될 것이다. 배당금은 Ether(ETH)의 에 주어질 것이다.
잠긴(철회된)토큰은 의결권이나 이익 공유 권한을 가지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동전, 토켄스&알코인즈:차이점이 뭘까요?)

팀.
모뎀 분석, 모뎀 검토 모뎀 분석, 모뎀 검토 모뎀 분석, 모뎀 검토 모뎀 검토 모뎀 분석, 모뎀 검토, 모뎀 검토

모뎀은 무역으로 기계 엔지니어를 겸하고 있는 현 최고 경영자 사이먼 되세그게르에 의해 이끌어졌으며, GoPro에서 선임 제품 및 기술 관리 역할을 맡았다. 이들의 개발 팀은 감각 기관, 인터넷 주소 법, 블록카인 기술을 전문으로 하는 개인들로 구성되어 있다.

Modum에는 제약, 투자 은행 산업 및 컴퓨팅 산업의 인상적인 자문 위원들이 포함된다. 그들 중에는 마이클 샤에르(샤에르 파르마), 베르너 스포리(S&K파트너사의 회장)및 파스칼 데겐(노바르티스의 이사)이 포함된다.



견인


Modum에는 2016년부터 수많은 시험 비행사들이 그 기술로 완료될 예정인 이전 기록이 있다. 총 3명의 조종사(이들의 기술 테스트)가 있으며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파일럿 1.0:

 

대부분의 출하 온도를 추적하는 데 성공했으며, 장치가 10,000개의 데이터 점을 기록했습니다. 이 파일럿은 데이터 속도 향상,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의 장치 연결 개선, 데이터 분석을 위한 대시 보드 구축 등과 같은 주요 개선 분야를 집중 조명했습니다.
파일럿 2.0:도매상과 몇몇 클리닉 그리고 약국들 사이의 선적물을 성공적으로 모니터 했습니다. 선적물의 부피가 한배로 증가한 것이죠. 파일럿 1.0의 모든 개선 영역이 도입 및 테스트됨
파일럿 3.0:두 단계가 실시되었습니다. 첫번째 단계에서, 고객 프로세스가 구현되고 안정화되었습니다. 두번째 단계에서는 추가적인 노력과 온도 데이터 판독 프로세스의 지속 시간이 정량화되었다. Modum은 별 볼 일 없이 목표를 달성하여 평균 8초 만에 출하량의 100%를 기록했다.(목표는 30초 이내에 모든 판독치의 95%)
전략적 제휴

또한 Modum은 다음과 같은 주요 파트너십을 구축했습니다.

Modum에는 취리히 대학의 통신 시스템 그룹과 함께 스위스 기술 혁신 위원회 산하의 연구 프로젝트를 완료하기 위한 자금 후원을 받았다(링크 여기).
Modum은 현재 스위스 하드웨어 제조 업체인 Variosystems와 제휴하여 센서 하드웨어의 1세대를 생산하고 있습니다(여기 링크).
Modum은 2017년 겨울에 시장에 등장할 예정인데, 여전히 많은 제휴 관계가 진행 중이다. 공식적인 발표는 올해 나중에 나올 것이다.

 


Modum은 2016년에 설립된 이래로 다양한 신생 기업 경연 대회에 참여하여 상금을 타고 유명 기업에게서 주요 지침과 멘토링을 받았다. 이들 팀은 "2016킥 스타트 가속기의 미래 및 신기술 수직화"에서 40개국의 850개 기타 프로젝트를 제치고 우승을 차지했으며, 상당한 CHF25,000를 집으로 가져갔다.

로드맵 전방


다음은 Modum백서의 로드맵 개요입니다.

모뎀 분석, 모뎀 검토

이정표 1(2017년 10월 22일):사고 관리 및 최종 확정/ 소상공인 분배 절차
이정표 2호(2018년 1/4분기):감각 기관의 대량 생산 및 제품 생태계 발전과 Ethereumbloc.hain와의 통합. 또한 IOTA, NEO, 패브릭, ETC또는 Rootstock이 포함된 다른 블록/메인과 통합하는 방법도 찾고 있습니다.
이정표 3호(1/4분기, 1873년):첨단 기술과 추가적인 환경 변수에 통합된 차세대 센서 제공(예:조도/습도 센서)
이정표 4호(1/4분기, 2020):더 많은 환경 변수가 통합된 칩 상의 블록/차인 노드를 포함한 차세대 센서의 공급. 완전한 모뎀 소프트웨어는 완전히 분산된 구조로 제공됩니다.


모뎀 검토, 모뎀 분석

Modum은 ICO에서 보수적인 미국산 D1235 만달러를 올려 처음 600만개의 토큰과 그 다음 600만개의 토큰에 대해 30%의 보너스를 준 후 약 1,700만개의 MOD토큰을 발행했습니다.

Modum의 토큰 경제의 위대한 점은 그것의 유통 공급량이 부족하다는 것이며, 따라서 가치가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할 좋은 잠재력이 있다는 것이다. 국방 예산 2천만명 중 1700만명 만명 만명 만명 만명만이 미국에 들어간 점을 감안하면 최대 전력 공급량은 3000만명에서 약 2700만명으로 줄었다. 게다가 그들의 시가 총액이 3700만달러에 머물고 있다는 사실에 덧붙여, 그들의 실험의 성공과 그들이 진입하려고 하는 수익성이 좋은 제약 시장을 감안하면, 그들은 좀 더 확장할 여지가 있다는 것이다.

경쟁자


최근 다양한 신생 기업(Chrocled, Everledger, Skuchain, Blockwerify, Onirch, Provitence등)이 운영을 시작하고 주요 기업 리소스를 구축합니다.

다른 블록 2체인의 공급망에는 암브로시스, 프로방스, Chromanted, WaltonChain이 포함된다.

이러한 경쟁 업체에 비해 Modum의 고유한 강점은 그들이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특정 시장 중심의 사용 사례에 주력해 왔다는 점이다. 이들은 유통 업체와 제조 업체가 사용하기 위한 의약품 배포 관행에 명시된 최신 규정을 충족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제약 배포에 당사 기술을 적용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장점


복잡한 비즈니스 사례:

 

Modum의 목표가 공급망에서 봉쇄 지도자를 목표로 하고 있지만, 그들은 최초의 강력한 해결책 개발을 위한 설득력 있는 방안으로 제약 산업에 주력하기로 결정했다. 하지만 이 전략의 좋은 점은 제약 산업에 대한 높은 표준과 요구 조건이 다른 산업에서 사용 사례에 대한 실현 가능한 선례를 만들어 낸다는 것이다. 또한 Modum의 솔루션은 관련된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해결합니다.


블록하인 아그노스틱:

비록 모뎀이 EthereumBlockshain을 기반으로 구축되어 있지만, Modum은 현재 단일 애플리케이션과 플랫폼 의존성을 피하기 위해 다른 블록 카인과의 통합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또한 Rootstock, NEO, IOTA, Tezos, Hyperledger및 Waveblocakhain과의 통합을 살펴보고 있다.

광범위한 적용:

제약 산업은 모둔 기술에 대한 최초의 용도이며, 다른 환경적 변수(예: 가벼움, 습도, 침투적 가속도)를 통합하여 그들의 추적 센서를 확장할 계획이라는 점에서 그렇다. 이것은 미래의 확장을 위해 다양한 Modum 시장을 연다.
트랙 기록을 약속하는:Modum에는 그것의 통합 기술에 대한 성공적인 실험 테스트가 있었으며, 각각의 연속적인 테스트는 더 나은 결과를 낳았다. 이들의 마지막 실험은 출하량의 100%에 대해 평균 8초의 판독 값을 달성했으며, 이로 인해 고객 목표인 30초 이내에 95%의 판독 값을 날려 버렸습니다.

전략적 제휴:

Modum은 취리히 대학에서 스위스 정부 기관인 스위스 기술 혁신 위원회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파트너의 지원을 받는다. 이것은 신뢰성의 긍정적인 신호이다
코인 공급 부족:MOD의 통화 공급량은 3천만달러로 고정되며, 현재 17.36달러가 유통 중입니다. 무덤의 영업가 상승에 따라 모두미의 수익에 힘입어 MOdum토큰의 가치도 증가하게 된다. 국방부의 공급이 고정돼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그 가치는 디플레이션의 표시로 시간이 지날수록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잠재적 약점

규제 의존도:모두암의 제약 산업으로의 진출은 실질적인 사업상 필요성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의약품의 온도 편차를 엄격히 감시하는 유럽 연합 규제의 제정에 달려 있습니다. 그 규정의 폐지는 비용 효율성 면에서 Modum의 이점을 훼손할 수 있다. 그러나 미국의 의약품 관련 규정도 이와 유사한 방향으로 갈 가능성은 낮아 보인다.
'보안'으로 분류되는 MOD토큰은 회사의 주식 특성을 모방한 것이기 때문에 "재정적 보안"이라는 정의 하에 있을 수 있습니다. MOD토큰 소유자는 투표권과 수익 공유 권한을 부여 받기 때문에, 다른 나라들은 보유자에게 규제적 세금 부담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요약
모둔은 실제 사업적인 사용 사례를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춘 진짜 제품을 소유하고 있는 사업이다. Blockshain기술, 스마트 계약 및 감지 장치의 통합을 통해 Modum은 현재 모니터링 솔루션이 제공하는 것과 비교하여 유리한 위치에 있는 패시브 공급망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초의 이점을 얻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