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투자

일본의 2018 암호화폐 Trend 전망

by 빠이거 2018. 1. 13.
728x90

일본의 전자 상거래 대기업 DMM그룹은 2차 시장에서 DMMBitcoin이라는 자체 개발한 암호화 기기 교환기를 출시했습니다.

DMM은 2017년 9월 광산 운영이 개시된 후 목요일 1월 11일 공식적으로 거래소를 열어 7개의 암호문과 14개의 거래 화폐를 제공했습니다.

DMMBitcoin은 외부 관심사 외에도 27ml의 기존 DMM클라이언트에 대한 잠재적인 고객 기반을 갖습니다. 현재 제공되고 있는 상품은 Bitcoin, Ethereum, Litecoin, NEM, Ripple, EthereumClassic및 BitcoinCash입니다.

그 회사가 거래소를 발표하게 되면 1,000엔의 구좌 대출과 무료로 운영되는 것들을 포함한 조기 가입자들에게 승진 혜택을 줄것을 약속한다.

이 사업은 수개월 동안 진행되어 왔으며 일본이 세계의 새로운 규제 대상이 되고 있는 암호 보안 거래 허브로서의 위상을 계속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이루어졌다.

출시를 앞두고 영어권의 팟 캐스트 생각인 암호화폐는 환율이 가격에 반영되기까지는 일주일 정도 걸릴 것이라고 전망했다.

일본의 암호화폐


일본 경제는 지난 6개월 동안 암호 보안 거래소를 통해 상당한 관심을 끌고 있는 허가제를 도입하는 등 큰 사업을 벌이고 있다.

전문가들도 Bitcoin이 잠재적으로 소비자 문화에 기여할 것으로 보이는 이점에 대해 잘 알고 있다.

 

지난 달 노무라의 분석가들은 심지어 Bitcoin이

 

일본의 GDP에 0.3퍼센트를 더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까지 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