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 경영/여행

죽기 전에 방문해야 하는 특이한 장소 10군데

by 빠이거 2017. 12. 27.
728x90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삶에서 성취하고 싶어 하는 것들의 목록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잉카 트레일을 걷거나 리오 카니발에서 춤을 추는 것과 같은 것들을 포함할 것입니다.

이 두가지가 모두 일생에 한번뿐인 멋진 경험이지만 여러분이 들어 보지 못한 수많은 놀라운 목적지들이 있어요.

호주의 거대한 분홍색 호수에서 벨리즈의 그레이트 블루 홀까지, 여러분이 죽기 전에 방문해야 하는 초현실적인 장소가 있다.


1. 트롤퉁가, 노르웨이


만년 전에 형성된 트롤퉁 가는 아드레날린 중독자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이다. 그 유명한 암석층은 링게달스 바트 호수 위 700미터 위로 튀어 나온다.

많은 관광객들이 무릎을 꿇고 셀카를 찾아 바위 가장자리에 누워 있다. 궁극적인 관점에서 난간은 없지만, 지금까지 사망자는 없다고 한다.


2.  Lake Hillier, Australia

호수는 이 색을 일년 내내 유지한다.
다른 사람들은 모두 에어스 락과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로 몰려가는 반면, 여기로 가는게 더 낫지 않을까?


호주 서부의 분홍색 염분이 있는 호수는 길이가 600미터이고 넓이가 250미터고, 장미 빛 색조가 나는 이유는 발견되지 않았지만, 녹조에 의해 발생한 것으로 믿어지고 있습니다.


3. 멘덴홀 얼음 동굴,알레스카( Mendenhall Ice Caves, Alaska)

:멘덴홀 얼음 동굴은 주노 근처의 멘덴 홀 빙하 아래에 위치한다.
이 놀라운 얼음 동굴들은 주노 근처의 12마일 길이의 멘덴홀 빙하 아래에 위치한다. 그들은 그 장소로 카약을 타고 빙하 위를 올라가려는 대담한 모험가들에게만 접근할 수 있다.


4. 멕시코의 세노테스 데 유카탄

세노 테스 드 유카탄은 멕시코에 있는 해저 동굴들의 미로이다.
이 수중 동굴 네트워크는 이상적인 스쿠버 다이빙 장소입니다. 크리스탈처럼 맑은 물에는 입자가 없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곧 가시성이 놀랍다는 것을 의미한다.


5. 터키-파묵칼레

파묵칼레 온천의 범위는 35도에서 100도 사이이다.
파묵칼에는 35도에서 100도에 이르는 온도로 놀라운 온천이 17개 있다. 사람들은 수백년 동안 이 수영장들을 목욕탕으로 이용했다고 한다.


6. 플라이 게이저-네바다

이 놀라운 다색의 장관은 1964년 지열 난방을 찾아 우물을 굴착하던 중 우연히 만들어졌습니다.
광물들이 구멍에서 터져 나오기 시작했고 이로 인해 이 이상한 무더기가 생겨났다.


7.  그레이트 블루 홀, 벨리즈-우루과이의 정치가.

크리스탈 클리어:벨리즈의 그레이트 블루 홀은 세계 최고의 다이빙 장소 중 한곳입니다.
유명한 다이빙 장소인 벨리즈의 유명한 블루 홀의 깊이는 124미터입니다. 등대 산호초 근처에 위치한 이 곳은 바다 생물들이 풍부한 구멍이 있기 때문에 스노클링이나 스쿠버 다이빙하기에 아주 좋은 곳이에요.


8. 와이오밍 주, 그랜드 프리즘 스프링

거대 프리즘 스프링은 세계에서 세번째로 큰 온천입니다.
외계의 풍경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 미국에서 가장 큰 온천이고 세계에서 세번째로 큰 온천이에요.

독특한 착색제는 자연적인 봄의 가장자리 주변에서 자라는 색소가 함유된 박테리아로부터 나옵니다.


9.  로라이마 산-베네수엘라,브라질

로라이마 산에 매일 비가 온다
이 관광 명소는 베네수엘라 85%, 브라질 15%이다. 그 거대한 고원은 사방이 불과 400미터 높이의 절벽이다. 매일 산 정상에 비가 옵니다.

10. 볼리비아 살라르 데 우유니

살라르 데 우유니는 세계의 위대한 자연 불가사의 중 하나입니다.
SalarDeYauni는 10.5평방 킬로미터로 세계에서 가장 큰 소금 평원이다. 반사 표면 때문에 그것은 종종"세계에서 가장 큰 거울"로 불린다.

거대한 하얀 원경에는 전 세계 소금 매장량의 50-70%가 들어 있다. 착시 사진을 찍기에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여기중 한군데라도 갔다와야겠다.

300x250

'자기 경영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 09 16 코오롱 캠핑파크 ~  (0) 2018.09.17
12월 겨울 경주 대명 리조트 여행  (0) 2017.12.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