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투자

라이트코인 개발자가 라이트 코인 전수 매도한 이유?

by 빠이거 2017. 12. 20.
728x90

 

암호 보안 라이트코인 개발자 할리 리는 그가 비트코인의 복제에 대해 비난하는 반대자들을 침묵시키기 위해 그

 

의 모든 디지털 보호 구역을 팔았다고 주장한다.

 

리 사장은 12월20일 모든 라이트 를 팔고 기부했다.

 

 

 

왜 라이트 코인을 팔았나?

 

시장 자본화 통계에 따르면, 쓰기의 시기에, bitcoin의 대안으로 계획된 litecoin은 시장 자본화 측면에서 5번째로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었

습니다.

 

인기 있는 암호 금융 거래소인 코인바스에 일자리를 그만두고 2011년에 이 사업을 시작한 그는 자신의 금융 상품의 가격과 성장에 대해 언급한 것에 대해 비난을 받았다고 말했다.

 

종종, 구전은 디지털 화폐의 가치를 이동시키기에 충분하다. 그380만명의 트위터 팔로워를 가지고 있다.

 

그는 "가격과 관련된 트윗은 피하려고 하지만, 가격이 Litecoin성장의 아주 중요한 측면이기 때문에 힘듭니다. 그리고 내가 Litecoin가격에 대해 말할 때마다, 혹은 심지어 좋고 나쁜 뉴스로 비난 받습니다. 라고 말했다.

 

"그래서 내가 LTC를 들고 그것에 대해 너무 많은 영향력을 행사하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어떤 면에서 이해 충돌이 된다."라고 말했다.

 

그는 6년 만에 처음으로 디지털 리테콘을 단 한개도 소유하지 않았지만, 사용자를 상대로 자신이 그 회사에 참여하는 것이 끝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걱정하지 마세요. 저는 라이트 코인 그만 두는 것이 아니에요. 저는 여전히 라이트 코인에 대한 일을 하면서 시간을 보낼 거에요. 라이트킨이 성공하면, 단지 동전을 통해서가 아니라 다양한 방법으로 여전히 보상 받을 거에요.

 

리 사장은 지금은 이 방법이 라이트코인 성장을 계속 감독하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이달 초에 Bitcoin.com의 공동 창업자 에밀 Oldenburg.는 그가 부분적으로 거래 수수료 때문에 오래 된 비트 코인 네트워크를 "가상 사용 불가"라고 비난하면서 이 네트워크를 포기했다고 밝혔다.

 

비트 코인 가격이 재난 직전이라는 일부 금융 전문가들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2017년 한해 동안 전체 가치는 1달러당 18,000달러 이상으로 치솟았다. 집필 당시에, 코인마켓 캡 하나의 가격은 248파운드였다.

 

 

위 내용을 보면 라이트 코인의 라이트닝 네트워크 개발에 집중하면서 비트코인의 굴레에서 벗어나려 하는 것 같다.

 

라이트 코인도 네트워크 기술 개발로 인해 가치 상승이 이루어 지면 현재 보다  가치가 상승할 가능할것으로 보고 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