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우린 겨울에 자전거를 타고 싶을까?
봄부터 시작되는 자전거의 향연 (그란폰도등) 위해 및 허벅지 초기화 방지..
요샌 로라방 및 고정로라등 실내에서 하는 기구도 잘되어 있지만 이것도 밖에서 타는 재미 보단 훨씬 덜함..
겨울은 차가운 바람을 이겨내고 자연을 극복하는 재미가 있는것 같다.
겨울 자전거 타기..
처음에는 겨울 눈, 얼음, 비 또는 심지어는 서늘한 온도까지도 극복할 수 있는 나 자신과의 싸움. 나는 자전거로 통근하기 위해 차로 출퇴근하는 것을 결코 후회하지 않았다.
생각보다 장점이 많다. 교통 체증에 걸린 적이 없음. 견인차가 시동을 걸거나 기름을 갈거나 기름 값을 지불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음. 이른 1월 아침의 눈의 피로와 고독의 평화는 내가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날씨에 상관 없이, 여러분은 자전거를 더 많이 탐으로써 크게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혼자 연습하는 것은 거의 상상할 수 없는 보상이다. 차로 앉아 있는 대신에 자전거로 이 곳 저 곳을 다니는 행위가 여러분의 심장을 뛰게 하고, 혈류를 하고, 칼로리를 소모하게 하게 한다.
시작하기
겨울 자전거 타기는 양자 택일의 문제가 아니다 여러분은 천천히 시작할 수 있고 그 과정에서 자신감을 기를 수 있습니다. 몇가지 팁:
•마을의 대중 교통 수단을 이용하여 자전거와 결합하십시오.[전철 사용]
•이틀마다 또는 사흘마다 자전거를 타십시오.
여러분이 일년 내내 자전거를 탈 때 고려해야 할 세가지 주요 영역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매우 근본적으로 중요합니다.
•여러분의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고 에너지를 줄 수 있는 옷과 연료(에너지)가 필요합니다.
•겨울의 자전거는 적절한 장비를 갖추고 유지해야 합니다.
•적절하게 장애물 (얼음, 블랙아이스) 인지하고 피해야 한다. (절절한 기술 필요)
겨울 사이클 의류
추위를 타는 것의 가장 중요한 점은 당신의 옷이다. 그것은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수를 저지르는 지역이기도 하다. 핵심 법칙은 과도하게 강조되지 않는 것이다. 바깥 날씨가 춥고 더위를 식히는 엔진 블록이 없기 때문에, 엄첨나게 따뜻해야 한다고 생각할수 있다. 그러나 땡~ 여러분의 몸은 탈때 많은 열과 땀을 배출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실제로 너무 덥고 땀이 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저 체온증과 탈수증으로 이어질 수 있다. 교통 신호등 같은 것들을 멈출 때, 모든 여분의 열기는 차가운 바람에 의해 사라지고 여러분을 습하고 떨게 할 수 있습니다.
팁:여러분이 페달을 밟을 때 약간 춥게 입을 수 있는 옷을 입으세요. 처음 몇분은 추울 수도 있지만, 여러분의 몸은 자전거를 탈때 엄청난 양의 열기를 만들어 낼 수 있어요.
기본 옷(내복)
기본 계층의 목표는 여러분을 건조하게 하는 것입니다. Merino양모 또는 합성 섬유(예:폴리에스테르 또는 나일론)는 잘 작동합니다. 목화는 땀을 흡수하고 여러분의 피부 옆에 그것을 보관하기 때문에 그것을 피하세요.
여기서, 나는 종종 중간 크기의 카피오니 폴리에스테르를 깔고 긴 팔을 가진 데님 바지를 입는다. 내 가방에서, 나는 항상 북쪽으로 부 터 강한 바람이 부는 날들을 위하여 가벼운 양모 스웨터를 가지고 다닌다. 이것보다 더한 것은 오바다~
겉옷
사이클링 아웃 웨어
일반적으로 사이클링 아웃 웨어는 뒤쪽과 소매를 더 길게 절단하는 기능과 향상된 환기 능력을 특징으로 합니다.
• 춥고 건조한 조건: 부드러운 쉘 재킷이 최고의 바깥쪽 층을 만든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부드러운 조개는 당신을 따뜻하고 건조하게 하는 반면에 바람이 조금 부는 것을 허락한다. 이것은 당신의 몸이 생산하는 열에 대처하는 것을 돕는다. 더 온화한 조건에서, 여러분은 바깥층처럼 조끼를 입고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 시원하고 습한 조건의 경우:북서 태평양과 같은 비가 많이 오는 지역의 탑승자는 방수가 잘 되거나 방수 처리가 되는 셸이 필요합니다. 자전거를 타고 올라갈 때 몸이 타지 않도록 충분한 통기성이 있고 등과 팔에 더 긴 베인 곳을 찾아보세요. 가슴을 따라 앞뒤로 있는 순수한 환기구가 가장 잘 작동하지만 겨드랑이 지퍼도 잘 작동한다. 대부분의 자전거 여행용 레인 셸은 2방향 지퍼가 달려 있는데, 이는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사람들에게 뜻밖의 선물이다. 그들은 팔과 상체를 가리면서 재킷의 밑을 지퍼로 잠글 수 있게 해 줍니다. 이것은 열을 발산하는 엄청난 방법이다.
자전거를 타고 점퍼 재킷을 입으세요.
헤드 커버리지
여러분의 머리와 발은 차가워 지고 많은 양의 열을 잃는 경향이 있어요. 또한 신체 활동을 하는 것만으로 다시 워밍업 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헬멧 아래에 착용한 털 스타킹 모자(또는 헬멧)는 대부분의 경우 발라야 한다. 단, 발라 클라바나 스카프는 경우에 따라서 착용한다. 여러분이 헬멧 아래에 착용할 수 있는 모자가 충분히 얇은지 확인해 보세요.
비 오는 날에, 차양이 달린 모자는 여러분의 이마를 따뜻하게 해 주고 여러분의 안경을 벗도록 도와 줘요.
장갑
사이클 글로브스
비가 많이 내리는 곳에 있는 온화한 지역에서는 방수 장갑을 착용하십시오. 가장 좋은 것은 핸들 바와 손가락으로 장갑을 끼는 것입니다. 핸들이 젖을 때 미끄러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신발
발을 따뜻하게 하는 열쇠는 신발에 여분의 절연재를 넣는 것이다. 클립 리스 자전거화는 작은 사이즈로 몸에 맞아서 모든 힘을 페달 스트로크에 옮길 수 있지만, 이렇게 하면 착용할 수 있는 양말의 두께가 제한됩니다. 나는 두껍고 따뜻한 양말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특대형 신발을 신는다. 그런 다음 나는 그것들 위에 있는 방수/방수 부츠 한켤레를 미끄러지듯 나아갔다. 엄지 손가락의 좋은 규칙은 신발로 반 치수 더 크게 신는 것이다.
클립 리스 슈즈 및 페달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두꺼운 양말을 수용하는 가볍고 방수가 되는 등산화를 신을 수 있습니다.
다시, 면을 피하세요. 면 양말은 젖었을 때 따뜻하게 해 줄 수 없고, 여러분이 추운 달에 자전거를 탈때 젖게 될 거예요.
자전거.
눈 덮인 도로 위의 사이클론
겨울은 자전거의 노출이 심한 운전자에게 가혹하다. 당신의 쇠사슬과 철로를 자유롭게 유지하기 위해 모래 위에 모래, 소금, 그리고 파편들이 너무 많이 있습니다. Gears는 단지 일주일 정도밖에 안되는 곳에서 꼼짝 못하게 되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또한 여러분이 탈 때 진흙 더미를 쌓을 수도 있고, 땅이 영하로 떨어질 때 진흙이 꺼질 때 진흙이 얼기 시작할 때 진흙이 얼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일단 그것이 일어나면, 그들이 해동시킬 수 있는 따뜻한 장소를 찾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기온이 영하로 내려가지 않는 지역에서도 겨울철 장마가 내리는 경향이 있다. 비는 먼지와 오물을 당신의 자전거 바퀴에 던질 수 있는 도로에 뿌린다.
그렇기 때문에 자전거 정비 보전이 필요 하다.
내부 기어 구동 허브
만약 여러분이 겨울 동안에 다면 자전거를 탄다면, 여러분은 자주 씻고 드라이브 트레인에 기름을 칠할 계획을 세워야 한다. 일반적으로, 매 주말마다 몇분 정도의 시간이 그것을 처리해 줄 거예요.
정말 추운 온도에서는 서스펜션 자전거를 타지 마십시오. 수은이 떨어지면서 서스펜션 내부의 오일은 덜 유동적이 되고 좀 더 접착제처럼 됩니다. 앞 좌석 서스펜션은 무거우면서도 느린 느낌이 들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리어 서스펜션은 그렇게 빨리 제자리로 돌아가지 않으며, 노출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모래와 이물질도 쌓이기 시작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단순화하면 더 좋은 경향이 있기 때문에, 저는 서스펜션 시스템을 완전히 피합니다.
타이어 (MTV 경우)
겨울은 눈이 많이 내리죠. 반드시 여러분의 타이어가 젖은 노면을 잘 잡아 주도록 하세요.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그들을 여름에 하는 것보다 더 낮은 압력으로 운영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에요. 자동차 타이어와 마찬가지로 압력이 낮아지면 자전거 타이어가 약간 덜렁거리며 접지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타이어를 120psi정도로 달리게 하는데, 겨울에는 90psi에서 100psi사이로 떨어뜨립니다.
눈길에서는 산악 자전거 타이어, 뚱뚱한 사람, 못 믿는 사람들이 더 많은 접지력을 얻기 위해 자전거를 타고 아래의 진창, 눈, 모래, 모래 위를 떠다니기를 좋아합니다. 이것은 선택 사항이지만, 사실 자전거를 타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더 넓은 타이어의 늘어난 표면적으로 인해 더 많은 마찰을 일으키기 때문입니다.
700x28사이즈 타이어 같은 마른 타이어들은 눈과 진창의 느슨한 윗 층을 뚫고 내려가서 아래 포장 도로를 더 잘 잡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무게를 더 작은 지역에 집중시키고 타이어를 포장 도로까지 밀어넣어요.
정말로 열악한 조건에서, 여러분은 도로와 산악용 자전거에 모두 쓰일 징 박힌 타이어를 만드는 몇몇 회사들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들은 타이어에서 1인치마다 튀어 나올 것 같은 금속 돌출부를 거의 제공하지 않는다. 이는 기본적으로 눈이나 얼음 위를 달릴 수 있는 내장형 견인 장치입니다. 그들은 차에 장착된 타이어처럼 매우 잘 작동한다.
자전거 조명
겨울에는 햇빛이 잠깐 비친다. 항상 어둠 속에서 주행하며 자전거의 앞뒤에 밝은 조명이 있을 것으로 가정합니다. 나는 세개의 LED조명을 사용합니다.
색다른 매력이 있는 겨울 자전거~
준비 잘해서 안전하게 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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